확실한 공무원 분야

중앙직, 지방직 등에서 9급, 7급 등의 행정공무원으로 진출하고 있다.
(현재까지 총 졸업생의 35%)
경찰직, 법원(검찰 및 교정 포함), 군인, 소방직, 병원(간호행정, 원무직) 등의 취업

금융기관의 강세취업

특히 성적우수 여학생의 경우 재학 여학생의 25-35%(매년 5-7명 수준) 취업(대구은행, 국민은행, 신한은행, 농협, 신협 등에 학과에서 추천하여 취업)

공사기업체의 관리직 취업, 언론기관 등의 취업

공사기업체의 취업(남학생의 경우 대부분 스카우트 취업)과 신문사, 방송국등의 선발취업.

대학원에 진학 행정학이나 기타 인근분야의 학문연구와 교수진으로 활동

현재까지 5명의 졸업생이 행정학박사 학위 취득 후 행정학을 가르치고 있음.

미래가 확실히 보장되는 공무원으로 취업하고 있다

행정학을 공부하면서 각종 공무원시험에 합격하여 공무원으로 취업하는 것이 가장 일반적이다. 더구나 여학생의 경우, 성적우수자에게는 각종 금융기관의 추천으로 취업하는 것이 매년 5-7명 수준이다(한 학년의 20-25명의 여학생의 경우). 따라서 평균 25-35%의 여학생은 은행으로 취업하고 있다.
재학이나 졸업때까지 국가 공인 자격증, 행정사, 행정관리사, 정책평가사를 취득하여 이 분야에 전문사무실(OO행정사, OO행정관리사)를 개설하고 있다.

행정사와 행정관리사 자격증을 취득하면서 전문변호사 사무실과 같이 행정사무를 제공할 행정사사무실을 개설할 수 있다(고수익보장). 정책평가사는 국회의원 보좌관이나 공무원 등에게 특별자격증으로 우대되는 제도로서 국가사업의 평가와 분석을 담당할 수 있다.